default_setNet1_2

"댕댕아 잘가"…보람상조, 장례 이송차량 선봬

기사승인 2024.06.27  09:54:55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상조기업 보람상조가 새로운 반려동물 이송 차량을 선보였다.

국내 대형 RV 차량으로 만들어진 스카이펫 전용 차량은 널찍한 실내를 자랑한다.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장례식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차량 외부에는 행복했던 반려동물의 이미지를 래핑했다.

보람상조는 기존 검은색 이송차량을 사용했지만, 반려동물을 밝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내주고 싶은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스카이펫 전용 차량을 지원하기로 했다.

전용 차량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동고동락했던 자택으로 직접 찾아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카이펫 상품 이용 전문 장례지도사가 자택에서 염습과 입관 등 모든 과정을 진행하며, 전용 차량을 통해 화장장 및 반려동물 장례식장으로 이동한다.

스카이펫은 펫 전용 관 또는 유골함, 최고급 수의, 액자 등과 단독 추모실 이용과 헌화꽃, 장례증명서를 제공한다. 또한 보람그룹 자체 특허 기술로 제작되는 반려동물 전용 생체보석 ‘펫츠비아’도 받을 수 있다.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 유골 등 생체원료를 혼합해 세상에서 유일한 보석으로 제작된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지난 30여 년간 고인을 최고로 모시고, 유족을 정성스럽게 위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역시 아름답게 보낼 수 있도록 반려인의 상처를 보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스카이펫 전용 차량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반려인들의 편의는 물론 쾌적하게 반려동물과 작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mypet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마이펫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