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반려동물의 적정 체중은? ‘로얄캐닌 클럽’ 플랫폼 런칭

기사승인 2023.11.07  15:19:37

공유
default_news_ad1
   
 

“반려동물의 적정 체중은 몇 kg일까?” “고양이가 아프면 어떤 신호를 보낼까?” “나는 어떤 품종의 개를 입양하는 것이 좋을까?”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거나, 첫 반려동물을 맞이할 준비를 하는 사람들은 궁금한 것이 많다.

이에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는 최근 반려동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 플랫폼 ‘로얄캐닌 클럽(Royal Canin Club)’을 공식 런칭했다. 구글에서 ‘로얄캐닌 클럽’을 검색하면 나오는 링크에 접속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로얄캐닌’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얄캐닌 클럽은 각 반려동물의 나이, 품종, 건강상태 등에 따른 개별 질병 관리법과 영양 정보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초보 보호자들을 위한 일상 속 반려묘·반려견 관리법 ▲맞춤 영양 사료 구매법 ▲동물병원 방문 팁 ▲분양과 입양 방법 ▲중성화 ▲노령견 관리 ▲요로계, 피부, 소화기 관련 질병 관리 등 반려인들이 궁금해할 만한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다양한 건강 관리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반려동물의 나이, 생활방식 등 정보를 바탕으로 적정 체중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에선 체중에 따라 권장되는 급여량을 파악할 수 있다. 또 품종별 특징이나 반려동물의 건강 이상 신호를 확인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로얄캐닌의 맞춤 영양 사료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평소 체험해보고 싶었던 로얄캐닌 제품을 선택하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배송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얄캐닌코리아는 이번 ‘로얄캐닌 클럽’ 오픈을 통해 상시 사료 상담, 맞춤사료 찾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카카오 채널을 운영하며 반려동물 보호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할 예정이다.

로얄캐닌코리아 김영은 마케팅 팀장은 “‘반려동물을 준비를 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로얄캐닌의 궁극적 목표’라며 “이번 ‘로얄캐닌 클럽’이 보호자에게 반려동물의 건강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시해 행복한 반려생활을 돕는 동행 채널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 mypet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마이펫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